중드 소개/중드 추천

틱톡 2023 여름시즌, 남자 캐릭터 인기순위(장상사.연화루.장풍도)

saeromii 2023. 10. 12. 20:09
728x90
반응형

*글의 모든 권한과 저작권은 로사에게 있습니다.
무단으로 퍼가는 행위를 할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아적인간연화 남자 주인공 송염역을 연기한 양양이 틱톡 지수 10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는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고 방영 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얻었지만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에 반해 많은 혹평과 낮은 더우반 평점을 받았습니다.

특히 남자 주인공인 양양은 연기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간 듯한 모습과 더불어 느끼한 연기로 혹평을 받았는데요. 그래서인지 양양의 인기에 비해 틱톡 지수에서는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유쿠의 S+대작이며 디리러바와 공준 주연으로 방영 전 많은 기대를 받았던 작품인데요. 하지만 드라마가 방영 후 시청자들에게 많은 비판을 들었습니다. S+작품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특수 효과와 스토리 때문인데요.

하지만 공준과 디리러바의 연기와 인물 설정은 좋았던 작품입니다. 공준이 연기한 한엽 캐릭터는 대정국의 태자로 인물도 좋을뿐만 아니라 문무에 정통하며 또 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순정남이자 겉으로는 유약한 인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엄청난 계략을 숨기고 있는 인물입니다.

드라마의 퀼리티만 뒷받침되었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을 것 같아 더 안타까웠는데요. 그래서 이번 틱톡지수에서 공준은 9위를 차지했습니다.


동화 작가의 동명 소설 각색과 양쯔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성과 기대를 받은 작품이었던 장상사는 기대에 걸맞게 첫 방송 때부터 엄청난 인기와 화제성을 낳았습니다.

장완이가 맡은 창헌이라는 인물은 초반 다른 남자 주인공들에 비해 인기가 높지는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그렇게 찾던 동생을 눈앞에 두고도 몰라보는 것과 행동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창헌의 매력은 드라마 시즌1 후반부터 시즌 2에서 폭발할 예정인데요. 시즌2의 방영 허가증이 얼마전 발급이 되어서
올해가 가기전에는 방영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시즌2에서는 창헌의 매력이 폭발하여 인기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즌2에서 보여 줄 창헌과 소요의 아픈 사랑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고 그런 창헌을 연기하는 장완이의 연기력도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장상사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등위가 틱톡지수에서 7위를 차지했습니다.
데뷔이후 여러 고장극에 출연했지만 인지도와 인기에 큰 영향을 받지 못했던 등위가 장상사에서 도산경, 엽십칠역으로 인기와 인지도를 얻어 배우로써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는데요.

가장 힘든시기 자신을 구해준 소요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 후 소요만을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아름다운 등위의 미모를 극대화한 고장극 분장도 등위의 인기를 높인데 한부분을 차지했구요.

장상사 시즌2가 올해 말에 방영을 한다면 등위의 인기가 또 한번 더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장상사에서 보여준 소요를 향한 사랑이 시즌투에서 꽃피울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고 그가 그렇게 원하는 도산경이 아닌 자유로운 엽십칠로 돌아갈 수 있을지 기대하며 장상사 시즌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위는 현재 이일동, 증순희와 함께 운수행 촬영 중인데요. 공개된 촬영 사진들을 봤을 때 장상사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올해 드디어 옥골요가 방영을 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렸던 작품인 만큼 첫 방송때부터 시청률과 화제성이 높았는데요.

옥골요에서 샤오잔이 연기한 공상세자는 존귀한 신분이었으나 부황의 후궁에게 모함을 당해 하루아침에 총애를 잃게 되고
모친 또한 시영을 구하기 위해 자결하게 되면서 불우한 유년시절을 보내게 되는 인물인데요.

샤오잔의 고장극 분장은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진정령과 투라대륙때와는 다른 고귀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연기 또한 향상되었으며 대사도 더빙이 아닌 자신의 목소리로 연기 했습니다. 올해 여름 방영된 고장극 중 가장 우아한 캐릭터가 아니였나싶습니다.


범승승은 이번 관효동과 함께 출연한 증소년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증소년 이전 작품에서는 연기력으로 비판을 받았던 범승승이 증소년에서는 향상된 연기력과 주연을 압도하는 아우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로인해 범승승의 다음 작품인 요구구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는데요. 요구구애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하네요.

장풍도는 인기 작가 묵서백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원작 소설의 높은 인기와 주연 배우들의 열애설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많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드라마는 원작소설의 내용과는 많이 달라졌는데요. 드라마는 후반부로 가면서 내용이 많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두 주연 배우인, 송일과 백경정의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끌고 갔다고 봐도 무방하죠.

장풍도에서는 전작인 경경일상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였는데요. 경경일상에서는 유약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였다면

장풍도에서는 겉모습은 도박을 좋아하고 유흥을 즐기며 노력하지 않는 인물이지만 본성은 선량하고 의리를 중시하는 인물을 너무 멋지게 표현했는데요. 그만큼 백경정의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의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대훈은 아적인간연화에 특별 주연으로 출연했는데요. 드라마에서 분량은 많지않았지만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위대훈이 연기한 맹연신은 다른 사람들 눈에는 한없이 차갑기만한 비즈니스맨으로 보이지만 어린시절 자신의 집에 입양된
허심에게 만큼은 따뜻한 인물인데요. 이런 상반된 인물을 표현한 위대훈의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놀랐습니다.

중국 시청자들에게 위대훈은 드라마보다는 예능으로 잘알려진 인물이었기때문에 아적인간연화에서 보여준 연기력에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장상사와 하루차이로 방영을 했던 연화루는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더우반 평점에서는 장상사보다 높은 8.0대를 기록했습니다.

성의가 연기한 이상의, 이연화 캐릭터는 그전 무협물의 주인공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보통의 무협물들의 주인공들은 보잘것 없는 인물에서 출발해 나중에는 뛰어난 인물이 되는 반면 연화루에서의 이상의는 어린 나이에 이미 강호에서 뛰어난 인물이 되어 한 문파의 문주자리까지 올라갔지만 동해 전투 후 과거와 이별하고 이름도 바꿔 떠돌이 의사 이연화가 되는데요.

이런 복잡한 인물을 성의는 멋지게 표현했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습니다. 연화루의 인기는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식지 않고 있는 상태로 시즌2를 소망하는 시청자들도 많은 상태입니다.

 

틱톡 지수 1위는 장상사에서 상류를 연기한 단건차가 차지했는데요. 상류는 머리가 아홉개달린 뱀요괴이자 진영의군의 책사이며 방풍가문의 둘째 공자인 인물로 상당히 복잡한 캐릭터로 연기하기 매우 까다로운 인물을 단건차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또 상류일때는 은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였다면 방풍패일때는 상류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상류라는 복잡한 인물은 연기력이 좋지 않으면 비판 받을 수 있는 캐릭터인데요. 그동안 차곡차곡 연기력을 갈고 닦은 단건차는 완벽하게 상류를 표현했습니다.


출처
양양 공작실 웨이보. 공준 공작실 웨이보
장만이 공작실 웨이보. 샤오잔 공작실 웨이보
판청청 공작실 웨이보. 백경정 공작실 웨이보
위대훈 공작실 웨이보. 성의 공작실 웨이보
등위 공작실 웨이보. 단건차 공작실 웨이보
연화루.장상사.옥골요 관방 웨이보

728x90
반응형